[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헤일로(HALO)가 앨범 트랙리스트와 커버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오는 9월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해피 데이(Happy Day)’로 컴백을 선언한 보이그룹 헤일로(오운,디노,재용,희천,인행,윤동)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마리야’를 포함해 ‘팝콘’, ‘싹 다버려’, ‘네 편(Yours)’, ‘우리, 맑음’ 등 총 다섯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들을 작곡해 온 작곡가 이기가 이끄는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전체 프로듀서를 맡아 참여했으며 헤일로의 멤버 디노의 첫 번째 자작곡 ‘우리,맑음’도 수록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컬러풀한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만화속에서 튀어나온듯한 콘셉트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셀렘지수를 높인 헤일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량하면서도 상큼함이 묻어 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헤일로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1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하이스타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