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님블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은 주로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개선에 초점을 두었다. 기존에 스킬 업그레이드 시 스탯이 수정되지 않는 부분을 개선했으며 그 이외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해적질은 끝이없다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애니메이션 풍의 귀여운 SD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캐주얼 전략 RPG로, 지난 1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7일 연속 로그인 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속 로그인 이벤트', 다른 조건 없이 지정 레벨에 도달하기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최초 1회에 한해 게임 캐시 수정을 구매 시 같은 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충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들은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개선사항이 이뤄진 만큼 불편함 없이 즐겁게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해적질은 끝이없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