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6
연예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 강력한 티켓파워…프리뷰 전석 매진

기사입력 2016.08.18 16: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가 다시 한 번 파란을 일으켰다.

오늘(18일) 오후 2시에 2차 티켓 예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각 사이트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차로 오픈된 티켓 중 프리뷰 공연인 1일과 2일은 전석 매진됐으며 주말 공연 전석 역시 모두 매진됐다. 1차와 2차 판매분을 합산하면 전체 유료객석점유율이 70%에 달한다.
 
씨제스컬쳐는 "‘도리안 그레이’의 흥행기록은 창작뮤지컬 초연작이고, 아직 공연 개막 전, 공연장이 경기도 성남이라는 것을 감안했을 때 큰 의미를 갖는다. 이는 명품소설로 평가 받는 원작이 가지는 힘에 실력파 창작진들의 합류, 탄탄한 캐스팅의 조화가 이루어낸 성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모차르트!’ ‘데스노트’ ‘드라큘라’ 등 출연하는 대형뮤지컬마다 모두 매진시키는 티켓파워를 가진 김준수와 ‘피맛골연가’, ‘프랑켄슈타인’ 등에서 주연을 맡아 창작뮤지컬의 흥행을 이끈 박은태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보인다.
 
9월 3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인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스카 와일드의 장편 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재해석한 창작뮤지컬이다. 지난해 뮤지컬 ‘데스노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던 제작사 씨제스컬쳐의 두 번째 작품이다. 각색, 가사, 연출에 이지나, 작곡 김문정, 대본 조용신 등이 의기투합했고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9월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