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1:02
연예

싱어송라이터 폴킴, 콘서트 개최 '폴킴의 가사노트'

기사입력 2016.08.17 07:2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출연하는 '폴킴의 가사노트' 콘서트가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7시, 서울 신사동 카페 피키파파에서 열린다.

'폴킴의 가사노트' 콘서트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멜로디만이 아닌, 노래 가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콘서트이다.

직접 송라이팅을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단독 아티스트로 출연하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킴의 노래 가사를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영상과 가사 낭독,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등도 준비되어있다. 이외에도, 노래 가사를 더 오래 감상할 수 있도록 책자와 캘리그라피 엽서도 제공된다.

본 콘서트는 대중음악 공연기획 공모전 제3회 '마이리얼콘서트'의 최종 선정팀 '여자가 다섯'이 직접 기획했다. 여자가 다섯팀은 같은 학교를 다니고 있는 대학생들로 마이리얼콘서트를 통해 모이게 되어, 직접 콘서트를 기획하고 제작하게 되었다.

여자가 다섯팀은 "멜로디만 흥얼거리기 바쁜 요즘, 음악과 공연에 집중할 수 있는 요소로서 노래 가사를 선택했고, 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콘서트를 만들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콘서트 관계자는 "노래 가사를 주요 콘텐츠 요소로 선택한 것이 돋보였고, 관객들이 감정을 공유하고 공연에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으로 더욱 기대되는 공연"이라고 밝혔다.

대중음악 공연기획 공모전 '마이리얼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부루다콘서트,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주최 및 주관하였으며, 공모전 최종 선정팀에게는 멘토링을 통해 아이디어를 실제 콘서트로 실현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은 마이리얼콘서트의 최종 선정작으로는 여자가 다섯팀의 '폴킴의 가사노트'를 포함해, 총 4팀이 선정되었으며, 모두 8월 말 중 실제 공연 개최를 앞두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부루다콘서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