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위드허그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에서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음을 전했다.
우선 7일 연속 로그인 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속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일수에 따라 '수정 100개', '3성 토템 패키지', '150만 골드' 등 고급 아이템이 차등 지급되며, 자정을 기준으로 로그인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1일차부터 다시 시작된다.
다른 조건 없이 지정 레벨에 도달하기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0레벨은 '30 스킬 포인트', 25레벨은 '물약(특대) 100개'가 제공되고, 40레벨을 달성하면 높은 등급의 동료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숙련 해적 소환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각 챕터를 클리어할 때마다 '300 행동력'과 '2등급 큰 조각 패키지'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챕터 클리어 이벤트'와 최초 1회에 한해 게임 캐시 '수정' 구매 시 같은 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충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출시를 기념한 모든 이벤트는 오는 9월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님블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애니메이션 풍의 귀여운 SD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캐주얼 전략 RPG로 지난 1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