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이선우 엔터테인먼트는 KBS 출신 개그우먼인 가수 이선우가 8일 디지털 싱글 'I Am Happy'를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곡은 현재 만민중앙교회 솔리스트로 활동하는 이선우 씨가 크리스찬으로서 아름다운 가사 말을 성경적인 의미로 표현해 직접 작사하였으며 이기연 작곡가가 작곡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반부는 편하면서 감미로운 멜로디지만 세상의 고통에 지쳐있는 아픔을 표현 하고 있다.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반전되어 힘들고 지쳐있는 영혼에 희망이 깃들여지는 장면을 묘사하며 평안과 안식을 얻게 해준다. 이어지는 어쿠스틱 연주가 지친 마음에 위로를 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후반부에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과 "I believe" 라는 힘찬 코러스로 비상한 믿음을 얻게 하는 내용에 힘이 솟아나며 에너지를 생성케 하며, '나' 란 존재와 살아가는 이유를 깨닫고 인생의 주인이신 그 분이 나와 항상 함께 하심에 행복한 마음을 고백하며 마무리를 장식한다.
이선우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곡은 팝 발라드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호소력 있는 가창력을 보여준다"며 "또한 세상 가운데 힘들고 지쳐있는 영혼들에게 희망과 소망을 갖게 해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