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C.I.V.A 멤버 이수민이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서 MC 양세형과 핑크빛 러브라인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민은 최근 진행된 '잘 먹겠습니다' 녹화에서 자신의 인생메뉴로 '호주식 월남쌈X베트남 쌀국수'를 지목했다. 이날 이수민은 "어릴 적 어머니가 자주 해주신 음식이 월남쌈"이라며 단골집 두 곳에서 공수한 월남쌈과 베트남 쌀국수를 먹었다.
그러면서 서초동의 단골집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월남쌈 먹는 방법을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MC 양세형은 "내 취향과 100% 일치한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우리 사귀는거냐? 어떻게 해야 되냐"며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수민도 격한 리액션으로 화답하며 양세형과 입맞춤을 하는 듯한 깜찍한 액션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김소희, 윤채경은 "수민 언니에게 절대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며 '빠.마.졸라 피자'를 인생 메뉴로 선택했다. 빠네파스타와 마리나라 해물 리소토, 고르곤졸라 피자를 통칭한 것이다. 두 사람은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이수민에게 "한 입 줄테니 야자타임 하자"며 톡톡튀는 예능감을 발휘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C.I.V.A 매니저 백영광을 비롯해 춤 선생 정진운까지 출연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6일 오후 9시 4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