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지난 주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휴가철을 맞아 해변 캐릭터 3종이 추가됐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판도라, 장장미, 전제니가 수영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해변의 판도라', '해변의 전제니', '해변의 장장미' 등 3종 캐릭터는 오는 25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오는 8일(월)까지 결제 금액에 따라 해변 캐릭터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공개와 더불어 주요 업데이트 내용들도 공개됐다. 먼저, 신규 인연 3종이 추가되고, 스킬 및 이벤트 뽑기 시 연출 등이 변경됐다. 또한 스테이지 백그라운드 배경 이미지 등이 수정됐으며,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각종 이슈들이 개선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3일(수)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 시 5성 재료 캐릭터 조각 20개를 속성별로 지급하는 깜짝 보상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일(목)까지 요일던전을 6회 이상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환생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시한 '갓 오브 환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일(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속성별 씨앗, 속성별 강림 캐릭터 5성 조각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환생을 진행한 횟수에 따라 환생 캐릭터 속성에 맞는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선보인 해변 캐릭터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수영복 차림의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