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30
연예

'신네기' 이정신, 국민 톱스타 변신…대놓고 연예인 포스

기사입력 2016.07.30 11:1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이 톱스타로 변신, 진한 손키스를 선보였다.
 
tvN 새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측은 30일 국민 톱스타 강서우(이정신 분)의 팬 서비스 스틸을 공개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신데렐라 은하원의 동거 로맨스 드라마다. 30일 공개된 스틸에서 강서우는 샤방샤방한 꽃미소로 여심을 녹게 만들더니, 팬들을 향한 진한 손 키스를 날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덕분에 그는 가는 곳마다 소녀 팬들을 구름처럼 몰고 다니는 진정한 슈퍼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스틸 속 ‘꿀성대 강서우’, ‘Only you ♡ 서우’ 등 강서우를 향한 마음이 담긴 팬들의 플랜카드가 그의 엄청난 인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처럼 강서우는 실력 비주얼 팬서비스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연예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어서 드라마 속 그의 모습에 대한 네티즌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8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tvN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