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27
연예

'굿와이프' 유지태, 이런 집돌이라면 대환영

기사입력 2016.07.25 19:23 / 기사수정 2016.07.25 19:2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유지태의 '굿와이프'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유지태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집돌이가 된 유지태의 하우스 밀착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보석 허가를 받고 집으로 돌아온 유지태(이태준 역)가 가족들과 함께 혹은 집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5회 장면 촬영 당시의 모습을 담았다. 드라마 속 서늘한 카리스마를 내뿜던 모습과 반전되는 유지태의 매력이 시선을 모은다. 

먼저 영상은 극 중 아들, 딸로 출연하는 성유빈(이지훈), 박시은(이서연)과 함께 신나게 게임하는 유지태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게임기를 손에 쥐고 열심히 흔드는 유지태의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하지만 촬영이 끝난 후, 유지태가 "게임을 생전 처음 해봤다. 재밌었다"는 사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 편의 광고를 보는 듯한 유지태의 집 청소 장면이 펼쳐졌다. 설거지하는 것부터 세탁기 돌리기, 빨래 널기 그리고 거실을 누비며 청소기를 돌리는 유지태의 모습과 더불어 마지막 청소 뒤 커피를 마시는 모습은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유지태가 출연 중인 '굿와이프'는 전도연, 윤계상 등 배우들의 호연과 흥미로운 이야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지태는 극 중 전도연(김혜경)의 남편이자 스캔들에 휘말린 검사 이태준으로 열연 중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나무엑터스, 네이버 TV캐스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