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 게임즈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이해 자사를 대표하는 게임들에 다양한 이용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우선,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는 7월 27일까지 모험, 투기장 등을 정해진 횟수만큼 플레이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도 출석 및 관광지 독점 등의 일일 미션만 수행하면 최대 S+캐릭터 카드 및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은 7월 한달 내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출시 이후 최대 혜택인 최고 등급 '전설 6성 K2(총기)'를 지급한다. 신규 또는 휴면 이용자에게는 전설 총기 외에도 15만 원 상당의 재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용병대전을 기념해 최대 용병 7종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7월 26일까지 신규 초월 캐릭터 '라엘'과 '로빈'을 초월하면 수정 200개를 선물한다. 또 8월 11일까지는 여름 휴가를 방해하는 훼방꾼 몬스터를 물리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지역에서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난이도에 따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블 영웅들이 선보이는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선택한 출석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실시한다. 국내 네이버 공식 카페를 비롯한 전세계 '마블 퓨처파이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금일부터 3일간 투표를 실시하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보상 패키지를 28일부터 10일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출석하면 6성 진급권, 생체데이터 선택권 등 인기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16'도 오늘 8월 11일부터 9월 5일까지 최대 6성 블랙선수 카드를 지급하는 여름방학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도 오는 28일까지 '레전드 진화 가능한 선수'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여름방학 기념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의 여름맞이 이벤트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