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주애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신곡 '그 해 여름(두번째 이야기)'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감을 발산했다.
6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그 해 여름(두 번째 이야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37초 남짓의 짧은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싱그러운 초 여름날,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보며 장난을 치는 모습과 입가에 머금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신곡 '그 해 여름 (두 번째 이야기)'는 2012년 발매된 'INFINITIZE' 앨범의 수록 곡 '그 해 여름'의 뒤를 잇는 인피니트 표 여름 노래로, 여름이 돌아올 때마다 지난 여름의 추억을 되새기는 아련함과 그리고 다시 찾아올 계절을 기다리는 소망을 담아낸 곡이다.
한편 신곡 '그 해 여름 (두 번째 이야기)'의 풀 버젼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8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인피니트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을 개최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