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4:46
게임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6.07.06 10:2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의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금일(6일)부터 CBT 시작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비공개 테스트는 한국을 포함 일본, 태국, 북미 등 총 4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7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약 500여 종의 스타몬과 8개 맵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 차원문,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펼치는 PVP(유저간 대결) 콘텐츠인 스타몬 리그, 전투의 한계를 시험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혼돈의 탑 등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4:33은 '몬스터슈퍼리그'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 게임 아이템 구매에 필요한 스타젬 100개를 비롯해 5성 캐릭터 발키리 등을 특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CBT 기간 내내 매일 저녁 7시 30분에 스타젬 200개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슈퍼리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4:33 관계자는 "자신이 수집한 몬스터와 교감하는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과거 인기리에 방영됐던 '포켓몬스터'의 애청자였던 2030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적절한 게임"이라며 "액션에 치중되어 있는 기존 모바일 게임 시장에 귀여운 캐릭터를 앞세워 새로운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몬스터슈퍼리그'는 유저가 마음에 드는 몬스터를 포획, 수집하며 나만의 개성있는 몬스터로 진화시키는 감성 자극형 RPG이다. 유저와 교감하는 약 500여 종에 이르는 '스타몬'이라는 이름의 귀여운 몬스터가 등장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