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1:39
경제

피부결과 향을 동시에! 여름 필수 뷰티템, 샤워 오일

기사입력 2016.06.29 17:44 / 기사수정 2016.06.29 17:44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서재경] 상류사회가 선택한 비밀의 향수 딥티크가 자사의 향수 '도 손(Do son)'의 향을 그대로 담은 샤워 오일을 출시한다.



도 손 샤워 오일은 살구씨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아몬드 오일 성분 또한 포함돼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물에 닿으면 은은한 향과 함께 생성되는 풍성한 거품은 여름철 잦은 샤워 후에도 건조함이 없도록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이 보습력 덕분에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도 손 샤워 오일의 큰 장점. 손에 덜어 온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문지르면 마치 오일 트리트먼트를 받는 듯한 효과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퍼지는 도 손의 향은 풍성한 튜베로즈의 싱그러움과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자연 그대로의 향을 선사한다. 특히, 딥티크의 도 손 향수와 함께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여름철 금방 날아갈 수 있는 향을 더욱 오랫동안 지속시킬 수 있다.

한편, 딥티크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전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 손 향을 탄생시킨 여행지, 베트남 하롱 베이의 도손 해변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빈티지 에코백을 증정한다.

press1@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