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03
자동차

볼보트럭 코리아, 동해사업소 확장 오픈 '최신 설비 대폭 확장'

기사입력 2016.06.16 11:46 / 기사수정 2016.08.16 15:40

김현수 기자

▲볼보트럭 코리아 동해사업소 

[엑스포츠뉴스=김현수 기자] 볼보트럭 코리아는 지난 15일 강원도 동해시에 동해사업소를 새롭게 확장 오픈하고 개소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동해사업소는 2003년에 처음 문을 연 이후 강원 지역 볼보트럭 서비스 네트워크 거점으로써 인근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최근 정비 수요가 점차 증대됨에 따라 확장 이전을 통한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새롭게 오픈한 동해사업소는 7번 국도 동해 나들목과 불과 10여 분 거리의 교통 요지로 이전해 지리적 접근 편의성이 높아졌음은 물론 기존 시설 대비 약 5배 가량 부지가 확장됐다. 

또한 스웨덴 볼보트럭 본사의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최신 설비로 교체함과 동시에 워크베이 또한 기존 4개에서 12개로 대폭 확충했다. 이 외에도 판금 및 도장 시설도 갖춰 한층 더 신속하고 편리해진 원스톱 서비스로 중무장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볼보트럭 코리아 동해사업소 개소식

볼보트럭 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동해사업소는 물류 이동량이 많은 7번 국도에 위치하고 있어 강원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제공에 더없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까이에서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 코리아는 이번 동해사업소를 포함, 현재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인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내년까지 약 30개 지역으로 그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김현수 자동차 전문기자 khs77@xportsnews.com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