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46
연예

이정재부터 리암니슨까지…'인천상륙작전', 카리스마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6.06.16 09:1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의 보도 스틸이 공개됐다.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16일 공개된 보도스틸은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이들의 모습과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맥아더 장군의 인천상륙을 돕는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 역을 맡은 이정재는 공개된 스틸에서 북한군으로 위장해 첩보작전을 수행 중인 긴박한 상황 속에도 흔들림 없는 강인한 모습을 보인다. 

이번 작품에서 이정재는 극을 이끌며 전투신을 완벽하게 소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이어 북한군 인천지구 방어사령관 림계진의 날카롭고 차가운 모습이 담긴 스틸은 인천을 사수하려는 강한 의지, 장학수와의 대립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이범수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인천상륙작전'에서 국제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로 캐스팅되며 큰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스타 리암 니슨은 실제 맥아더 장군의 모습을 보는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인다. 

리암 니슨은 작전을 진두지휘하는 인천상륙작전의 수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극의 주요 전개를 이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북한군이 점령한 인천 지역 병원의 간호사 한채선으로 분한 진세연과 진중한 분위기로 장학수를 응시하는 켈로부대 대장 서진철 역 정준호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