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50
연예

이천수 "운동선수 아내는 미인" 비결 공개

기사입력 2016.06.15 15:01 / 기사수정 2016.06.15 15:0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전 국가대표 선수 이천수가 미인 아내를 얻는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는 k리그는 기본, 전 세계의 축구리그를 섭렵한 연예계의 숨은 축구 덕후 가수 박재정과 축구 때문에 스페인어부터 크로아티아어까지 약 4개국어를 배우며 유럽 축구투어까지 나섰던 정진호가 출연한다.
 
이들의 최종 능력 검증을 돕기 위한 특별 게스트로 축구의 아버지 김흥국과 그라운드의 악동 이천수가 등장한다.

덕후들의 능력을 검증하기 위한 중간 능력 시험으로 축구 선수의 부인만 보고 남편이 어느 팀 소속의 어떤 선수인지 맞추는 미션이 시작됐다. 미션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너무한 것 아니냐”, “가족까지 알아야 되냐”, “이것까지 알기는 힘들다”며 난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월드컵이나 중요한 경기를 하면 카메라가 부인을 잡는 경우가 많다”며 진정으로 축구 경기를 많이 본 덕후만이 이 문제를 맞출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진화에 나섰다.
 
“운동선수 부인들은 다들 미인들이다”라는 데프콘에 말에 이천수는 “보통 그렇다”며 미인을 얻는 자신만의 방법을 고급스런(?) 손동작과 함께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그가 말한 방법은 운동을 하는 멋진 모습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아니어서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