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36
게임

사이퍼즈’ 능력자들이 달리는 신규 모드 ‘사이퍼런’ 공개

기사입력 2016.06.02 11:57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네오플은 2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모드 ’사이퍼런’을 추가했다.

사이퍼런은 장애물을 피해 달리며 코인을 획득하는 방식의 이색 게임모드로, 지난 만우절에 모바일 버전을 연상케 하는 티징 영상으로 처음 공개되어 SNS 등에서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킨 바 있다.

총 3개의 스테이지를 단계적으로 완료해야하며, ‘트리비아’, ‘시바’, ‘마를렌’ 등 총 8종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각 캐릭터 별로 개성넘치는 스킬이 있어 이를 활용해 장애물을 쉽게 통과하거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간단하고 쉬운 조작으로 사이퍼즈를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체력회복’, ‘피버타임 발동’, ‘스킬 초기화’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일까지 신규 모드 플레이 시 최종 거리 및 코인 획득량에 따라 ‘선택형 추리닝 러닝 상자’, ‘선택형 유니크 부스터’, ‘EC 퍼플 부스터’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네오플은 사이퍼즈 페이스북에 ‘사이퍼런’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사이퍼즈 코스프레 공모전에 입상한 유저들이 직접 ‘마를렌’으로 출연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질주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