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29
경제

양산 웨딩 박람회 오는 6월 개최

기사입력 2016.05.31 10:33 / 기사수정 2016.05.31 10:5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오는 6월 양산 크리스탈웨딩홀에서 경남 양산 지역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6월 11일(토)과 12일(일) 이틀 동안 펼쳐지는 '양산 웨딩혼수 박람회'는 쿠잉웨딩과 양산더파티, 양산크리스탈웨딩홀, LG베스트샵 부산본점이 주최 및 주관을 맡아 진행된다.

'양산 웨딩혼수 박람회'에서는 신부에게 가장 중요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과 혼수가전을 경남 지역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의 유명 스튜디오들이 샘플을 전시하고, 라비에벨 웨딩과 이승진웨딩 등 부산의 명품 웨딩 브랜드들이 입점해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2016년도에 결혼하는 예비부부가 사전 신청할 경우 신상 드레스와 턱시도를 무료로 착용해 볼 수 있다.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14K 다이아 목걸이와 신부 반지 제작권을 증정하고 이 밖에 다리미, 토스터기, 믹서기, 미니오븐기, 천연라텍스베개, 맞춤정장, 미백크림, 신부배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당일 크리스탈 양산 웨딩홀 토털 계약 시에는 양산더파티 식사권은 기본이고 주례섭외, 폐백음식, 식전영상, 웨딩슈즈, 리허설 메이크업, 모바일 청첩장까지 모든 옵션이 지원된다.

또한, LG 베스트샵 부산본점이 참가해 특별 할인가 및 임직원 할인가를 더블 적용, 지역 최저 가격으로 혼수가전을 판매하고 금액별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 전원에게는 미라클레이저 마스크팩을, 상담 시에는 프리미엄 보틀과 패션귀걸이, 맞춤셔츠, 더파티식사권도 무료로 주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 업체별 1:1 개별상담도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하는 부산 웨딩 컨설팅 업체 쿠잉웨딩의 이강민 대표는 “쿠잉웨딩과 양산더파티 크리스탈 웨딩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마련된 양산 웨딩 박람회는 부산의 프리미엄급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를 다이렉트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