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1:29
연예

'비밀은 없다' 손예진·김주혁, 메인 예고편 공개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6.05.30 09:3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비밀은 없다'(감독 이경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 분)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30일 '비밀은 없다' 측은 손예진과 김주혁 두 배우의 강렬한 연기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후 조회수 200만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한 '비밀은 없다'. 특히 연홍이 '생각하자'를 되뇌는 예고편의 마지막 장면은 손예진의 색다른 변신과 강렬한 연기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밀은 없다'의 메인 예고편은 촉망 받는 신예 정치인과 그의 아내 그리고 그들의 딸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긴박감 넘치는 강렬한 음악과 함께 '선거 D-15, 그들의 딸이 사라졌다'는 카피가 등장하는 가운데 선거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사라진 딸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우리 딸 반드시 돌아옵니다. 저는 절대 무너지지 않을 겁니다"며 실종된 딸을 걱정하면서도 선거를 위해 흔들림 없는 모습을 유지하는 남편 종찬과 "선거고 정치고 뭐고 이제 다 필요 없어"라며 분노를 표출, 딸의 흔적을 필사적으로 추적하는 아내 연홍의 상반된 모습은 선거일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격렬해지는 부부의 갈등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딸이 사라지고 모든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카피에 이어 "믿어도 되는 사람이라는 걸 증명해봐요"라며 광기를 넘나드는 감정 연기를 보여주는 손예진의 모습에 이어 "그런 눈으로 보고 있으면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니"라며 열연을 선보이는 김주혁의 차가운 변신은 몰입감을 더한다. 

'비밀은 없다'는 오는 6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