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마블 코믹스의 충격 반전에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활약해온 크리스 에반스도 놀랐다.
26일(현지시간)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이드라?!"라고 쓴 뒤 해시태그로 '아니라고 해줘'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최근 '캡틴 아메리카' 75주년 기념 코믹스에서 공개된 반전 때문으로 보인다. 75주년 기념 코믹스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사실은 하이드라의 비밀 스파이라는 내용이 공개됐기 때문. 마블 팬들을 모두 충격에 빠뜨렸다. 크리스 에반스가 작성한 트윗은 마블 스튜디오 제작 담당 사장인 케빈 파이기도 리트윗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등 다수의 마블 제작 영화에서 스티브 로저스, 즉 캡틴 아메리카를 맡아 맹활약 중이다. '캡틴 아메리카' 솔로 무비 시리즈에서 그의 주적은 하이드라로 활약해왔기에 더욱 황당한 상황.
물론 마블 코믹스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별개다. 영화화되면서 달라지는 설정, 내용도 많다. 그러나 일정부분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에서 해당 설정은 많은 우려를 사고 있다.
한편 마블 스튜디오는 지난달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를 공개한데 이어 올 하반기 '닥터 스트레인지', 내년 상반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