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6월 20일 첫 선을 보이는 '뷰티풀 마인드'가 티저를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전혀 공감하지 못하는 공감무능력자 천재 외과 의사가 생애 처음으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며 잃어버렸던 감정을 하나씩 되살려가는 이야기다.
영상 속에는 장혁의 눈빛을 시작으로 각 배우들이 기쁨, 불안, 계산, 경멸, 방어, 긴장 등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어 단숨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박세영, 허준호, 오정세 등은 짧은 순간임에도 자신들의 감정을 완벽히 표현하고 있으며 이들의 감정을 꿰뚫어 보는 듯한 장혁의 눈빛은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감정을 배제한 채 "나를 보고 말해요. 당신을 읽을 수 있게"라고 말하는 장혁의 내레이션과 배우들의 감정을 각국의 언어들로 표현한 것은 신선한 느낌을 안긴다.
이처럼 짧은 티저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함축적인 의미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어 오는 6월, 앞으로 이들이 이뤄낼 환상적인 호흡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성균관 스캔들', '대왕세종' 등을 집필한 김태희 작가와 모완일 감독이 연출을 맡은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