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미디어=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영상미 가득한 애니메이션과 OST(주제곡)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1분 45초 내외의 분량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인다. 특히 실제 웹툰의 주인공인 진모리, 한대위, 유미라는 물론 집행위원 및 주요 인물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짧은 분량임에도 지난 5년간 연재된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등 특별한 울림을 선사한다.
여기에 귀를 즐겁게 하는 OST가 더해져 감동이 두 배가 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OST에는 가수 윤하가 참여했다. 와이디온라인은 “OST를 부를 가수로 시원한 고음과 애절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 윤하가 딱이라고 생각했다”라며,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OST를 많은 유저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21일(토)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웹툰 원작자인 박용제 작가와 걸그룹 에이핑크, 가수 윤하, 인기 성우들이 참여해 알찬 시간으로 이뤄진 행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웹툰 게임 첫 성공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출시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