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08
게임

스포티비 게임즈, CJ-Ever 롤챔스 서머 첫 경기 중계

기사입력 2016.05.25 10:1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롤챔스 서머 첫 경기에서 지난 겨울 열린 LoL KeSPA컵 결승전 리매치가 열린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25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롤챔스)를 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올 시즌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주관 방송사 중 하나로 선정됐다. 월, 화요일 경기 및 수요일 두 번째 경기 등 매주 총 세 경기가 진행된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첫 LCK 경기는 CJ ENTUS와 ESC Ever의 맞대결로 결정됐다. 이미 두 팀은 작년 11월 LoL로 열린 첫 번째 KeSPA컵에서 결승전을 치른 바 있다. 당시 세미 프로인 ESC Ever가 CJ ENTUS를 3:0으로 꺾고 초대 우승 자리에 올랐다.

이어 ESC Ever가 LCK 승격에 성공, 올 시즌 LCK에서 CJ ENTUS와 다시 격돌하게 됐다. ECS Ever는 CJ ENTUS에 또 한 번의 승리를 더해 천적 관계를 공고히 하고자 한다. 이에 맞서는 CJ ENTUS는 지난 KeSPA컵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경기를 생중계한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