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샤이니 종현의 타이틀 곡 ‘좋아(She is)’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종현은 2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좋아’의 전곡 음원을 오픈했다. 이와 더불어 유튜브 SMTOWN 채널,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좋아(She is)’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과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종현의 이번 타이틀 곡은 퓨쳐 베이스를 가미한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가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종현이 직접 작사는 물론 힙합 아티스트 Crush(크러쉬), 첫 솔로곡 ‘데자-부(Deja-Boo)’에 참여한 philtre(필터), 종현의 공동 작곡팀 위프리키 등과 함께 작곡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종현은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좋아(She is)’의 방송 첫 무대를 선사하며, 27일 KBS ‘뮤직뱅크’,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종현의 첫 정규 앨범 ‘좋아’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nsnews.com / 사진=좋아(She is) 뮤직비디오 캡쳐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