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28
연예

이다윗 '싸우자 귀신아' 합류…김소현과 재회

기사입력 2016.05.24 08:0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다윗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 출연한다. 

24일 이다윗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다윗이 '싸우자 귀신아'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싸우자 귀신아'에서 이다윗은 극중 주인공 박봉팔(옥택연 분)이 활동하는 미스터리 동아리 '고스트 넷'의 부회장'인랑'역을 맡았다. '인랑'은 봉팔의 선배이자 전자정보학과의 장학생으로 착실하며 꼼꼼한 성격으로 정보수집능력이 탁월한 인물. 동아리 방에서 숙식하며 가끔 엉뚱한 모습으로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반전 매력을 가졌다.
 
이다윗은 여주인공 김소현과는 KBS 2TV 드라마 '후아유' 와 영화 '순정'에 함께 출연한 데 이어 '싸우자 귀신아'에서 세 번 째 연기 호흡을 맞추게 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이 보이는 눈인 '영안'을 떼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리는 호러 코믹 드라마다.
 
한편, tvN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드라마 '또 오해영'의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