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벤이 '또 오해영' OST에 참여했다.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두 번째 OST가 5월 9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는 벤이 참여한 '꿈처럼'으로,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프로듀사'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청취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또 오해영' OST '꿈처럼' 역시 벤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
첫 회부터 극 중 오해영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꿈처럼'은 오해영의 심정을 그대로 그려낸 가사로 1화 엔딩에도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뛰어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코퀸' 서현진의 테마곡인 만큼, 극에 대해 한층 공감을 높일 곡으로서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CJ E&M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