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AOA 설현이 도심 속에서 상쾌한 샤워를 즐기고 있는 듯한 사진컷이 공개돼 화제다.
쿨하고 솔직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설현앓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걸그룹 AOA 설현은 최근 진행된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가올 여름을 상쾌하게 물들일 설현표 상쾌한 포즈를 선보였다.
4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스틸컷에는 설현이 쿨한 썸머룩을 입고 도심 한복판에서 분사되는 물줄기 속에서 상쾌한 샤워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몸매가 드러나는 흰색 크롭탑과 초록색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한 썸머룩에 살짝 물에 젖은 듯한 느낌은 볼륨감 있는 설현만의 사이다같은 쿨하고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설현표 상쾌한 표정과 동작은 시원한 물줄기와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을 느끼게 해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날려줄 ‘사이다걸’ 같은 쿨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광고 속에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표현하기 위해 물줄기로 샤워를 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는데 다소 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설현이 한여름 속 더위와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상쾌한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며 “설현의 상쾌한 표정 외에도 답답한 속을 날려줄 사이다 같은 속 시원한 설현표 스프라이트 돌직구도 광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설현이 일상 속 답답한 순간에 가슴 속까지 시원한 스프라이트표 돌직구와 사이다 멘트를 던지는 것으로 구성됐으며 5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코카-콜라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