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21:30
연예

'딴따라' 지성, 매니저 인생 최대 위기 포착

기사입력 2016.05.03 09:1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딴따라' 지성의 매니저 인생 중 최대굴욕 순간이 포착됐다.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무릎을 꿇고 누군가에게 애원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측은 절박한 상황에 놓인 지성(신석호 역)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지성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그는 누군가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애원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상대방을 올려다보는 그의 눈빛에는 절박함이 담겨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울컥 치밀어 오르는 눈물을 꾹 참는 지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성은 두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입술을 꾹 다물어 숨을 참고 있다. 또한 있는 힘껏 꽉 쥐고 있는 지성의 두 주먹 역시 눈길을 끈다. 이에 과연 안하무인이었던 그에게 '무릎 꿇기' 굴욕을 선사한 이가 누구인지, 지성이 무릎까지 꿇어가며 얻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