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36
연예

버벌진트X양다일, 듀엣 싱글 '오늘 쓱' 공개…특급 남남케미

기사입력 2016.04.29 12:5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대한민국 대표 흑인음악 레이블인 브랜뉴뮤직의 베테랑 래퍼 버벌진트와 R&B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콜라보 프로젝트 싱글 ‘오늘 쓱’이 29일 정오 전격 발매됐다.
 
버벌진트와 양다일의 듀엣 싱글 ‘오늘 쓱’은 올해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 지난 달 캔들X한해가 선보인 첫 싱글 ‘나도 알아’ 이후 두 번째 주자로 버벌진트X양다일이 낙점됐다. 브랜뉴뮤직은 "이후에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콜라보 음원을 꾸준히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은 바로 어제 저녁 공식 SNS채널들을 통해 버벌진트와 양다일의 콜라보 프로젝트 싱글 ‘오늘 쓱’ 커버아트를 공개했는데, 신비로운 자켓 이미지가 신곡에 대한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버벌진트와 양다일이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오늘 쓱’은 지난해 'GO HARD Part 1 : 양가치’로 힙합 마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버벌진트가 올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곡이자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양다일의 매력적인 보컬을 잘 살릴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썼다는 전언. 이에 한국 힙합 씬의 독보적인 존재 버벌진트와 R&B계의 신성 양다일이 만나 개성 넘치는 두 아티스트들의 조합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탄생시킬지 그들의 특급 남남케미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버벌진트와 양다일의 콜라보 프로젝트 싱글 ‘오늘 쓱’은 29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