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2
연예

허준호, '뷰티풀마인드' 출연 확정…장혁과 15년만에 조우 (공식)

기사입력 2016.04.27 08:2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허준호(이건명 역)가 현성병원 심뇌혈관 센터장 이건명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허준호가 분할 이건명(허준호 분)은 대한민국 1세대 신경외과 선두주자, 최연소 교수를 역임할 만큼 실패를 모르는 인생을 살아왔다. 엄격하며 자기 절제도 대단할 뿐만 아니라 병원 재단 이사장 앞에서도 할 말은 다하고 마는 외과의로 병원 안 밖으로 명망이 높은 인물이다.
 
특히 이건명 캐릭터를 열연할 허준호는 관록의 힘이 무엇인지를 느끼게 하는 명품 연기의 행보를 이어왔기에 그의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에게 큰 반가움으로 다가오고 있다.
 
무엇보다 허준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장혁과 영화 ‘화산고’ 이후 15년 만에 조우하게 됐다. 때문에 드라마 속에서 중요하게 그려질 두 남자의 관계와 호흡 역시 기대되고 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한 관계자는 “허준호는 눈빛, 말투,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가 지닌 성격과 매력을 담아내는 배우”라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허준호가 처음으로 의사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르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 '성균관 스캔들' '대왕세종' 등을 집필한 김태희 작가와 KBS의 모완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6월 중 첫 방송 예정.

eunhwe@xportsnews.com / 사진=영화 '이끼' 스틸컷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