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0
연예

'1박2일' 한효주도 멘붕…고난도 잠자리 미션 예고

기사입력 2016.04.23 08:0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한효주가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 초고난도 잠자리 복불복 미션을 맞이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는 봄의 여신 한효주와 제주도로 떠나는 봄맞이 수학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베이스캠프인 우도에 도착해 저녁식사와 잠자리를 걸고 복불복 대결을 펼친다. 복불복 신생아 한효주의 고군분투가 그려질 예정인 가운데, 베테랑 멤버들까지 쩔쩔매게 만든 제작진의 야심작 '멀티태스킹 뮤지컬 쇼'의 정체가 네티즌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멤버들은 야외취침을 걸고 '효주 팀' 대 '효자 팀'으로 나뉘어 잠자리 복불복 대결을 벌였다. 팀을 나눈 이들이 마주한 것은 '1절 뮤지컬'. 각 팀은 임상아의 '뮤지컬'과 김원준의 '쇼' 중에서 한 곡을 선택해 노래를 부르며 '지압판 토끼 뜀-코끼리 코 풍선 터트리기-타자 치기-단체 림보'로 이어지는 미션을 완수해야 했다.
 
특히 이날 단연 화제의 라운드는 '타자 치기'였다. 뮤지컬 노래를 부르며 빈칸의 동요 가사를 채워 넣어야 하는 미션으로 인해 멤버들과 한효주는 단체 멘붕에 빠졌다. 이들은 예상치 못한 초고난도 미션에 제작진에게 항의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노래 미션에 한껏 흥이 오른 멤버들과 한효주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라면서 "특히 멤버들과 한효주가 타자 치기 미션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이 웃음 포인트가 될 것이니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은 오는 2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