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20
연예

'욱씨남정기' 측 "홍석천·황찬성 깨알 호흡…명장면 탄생 예감"

기사입력 2016.04.22 14:2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황찬성과 홍석천이 환상 호흡으로 코믹 명장면을 선보인다. 

22일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홍석천이 카메오로 출격해 황찬성과 호흡을 맞춘 모습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22일 방송분에서 사진작가로 깜짝 등장, 황찬성의 모델 오디션 장면에 모습을 드러낸다. 홍석천은 황찬성의 조각같은 몸매를 카메라에 담으며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능청 연기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질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황찬성은 명품 상반신을 뽐내며 여심을 흔든다. 홍석천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로패셔널한 사진작가로 완벽 변신한 홍석천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황보라는 그런 황찬성의 가슴팍에 립스틱 자국을 찍으려 들이대고 있는 중이다. 이는 극중 립스틱 광고 컨셉상 가슴팍에 립스틱 자국이 필요해 장미리 역의 황보라가 직접 입술 자국을 남기는 연출 컷.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홍석천은 카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이요원, 윤상현, 황찬성, 김선영, 황보라 등 배우들과 혼연일체 된 코믹연기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제작 관계자는 "홍석천의 카메오 출연과 황찬성의 깨알 호흡으로 또 하나의 명장면이 탄생할 것 같다. 해당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줄 예정이니 11회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욱씨남정기'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