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09
연예

'라스' 이천수 "안정환·서장훈보다 못한 이유? 짝 없어서"

기사입력 2016.04.20 12:5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라디오스타’ 이천수의 소심함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아~ 머리 아파~’ 특집으로 사고뭉치 4인방 탁재훈-김흥국-이천수-힘찬(B.A.P)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천수는 “내가 지금 대센데 ‘라스’에서 왜 안 부르나 했다”면서 남다른 자화자찬 인사로 포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천수는 스포츠스타에서 방송인으로 거듭난 안정환-서장훈보다 프로그램이 없는 이유를 자체적으로 분석해 관심을 모았다. 그가 “안정환-서장훈보다 프로그램이 없는 이유는 제대로 된 짝이 없어서다”라고 밝힌 것. 이에 4MC는 이천수에게 어울리는 짝을 추천하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그런 가운데 이천수가 소심함으로 인해 처가에서 화장실도 가지 못한다는 사실이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싸는 것만 못해요”라며 처가에서 화장실을 제대로 가지 못한다고 밝힌 뒤, “(처가) 앞에 상가를 이용하는데, 이제는 가면 (화장실)키를 그냥 줘요”라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스튜디오의 남자들은 처가 화장실 이용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기도.
 
이천수의 소심함이 여실히 드러나는 에피소드와 경악을 부르는 클럽댄스는 20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아~ 머리 아파~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MBC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