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19:11
연예

'내 방의 품격' 김원준 "내 아내, 세상에 하나뿐인 독보적 존재"

기사입력 2016.04.20 10:5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김원준이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20일 방송되는 tvN '내 방의 품격'에는 김원준이 출연해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 조언을 듣는다.

이날 방송에는 '아내 바보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주제로, 아내의 로망을 100% 실현한 남편들의 신혼집 인테리어 비법을 공개한다. 아내가 좋아하는 빈티지 카페 스타일로 거실과 침실을 손수 완성한 남편부터, 아내의 피곤을 풀어주기 위해 17평 아파트 베란다에 히노끼 욕조를 설치한 남편까지 자타공인 아내 바보 남편들의 특별한 인테리어 노하우가 쏟아질 예정.

최근 14세 연하 검사와 백년가약을 맺은 김원준도 아내를 만족시킬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 조언을 듣고자 출연했다. MC 노홍철은 김원준의 결혼을 축하하며 연예인 중 아내와 닮은 사람이 있냐고 묻자 김원준은 "그냥 세상에 하나뿐인 독보적인 존재"라며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배우 엄지원의 남편이자 건축가 오영욱이 출연해 남다른 아내사랑을 뽐낼 계획. 아내만을 위한 공간인 '스페이스 엄지원'을 설계하면서 여배우 아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한편 '내 방의 품격'은 20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며 재정비 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