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가 자신이 MC를 맡은 프로그램 ‘팔로우미7’에서 몸매관리 비법 등 건강함으로 똘똘 뭉친 라이프를 공개한다.
최근 패션앤(Fashion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4월21일(목) 오후 9시 팔로우미7 첫 방송 미리보기. 만능체육돌 고우리 물구나무 마스터”라는 글과 함께 고우리가 고난도 요가 동작을 완벽하게 해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한국체육대학 생활무용학을 전공한 고우리는 평소 무용학과 출신다운 빼어난 몸매와 출중한 요가 실력으로 주목 받아왔다. 그는 ‘팔로우미7’ 첫 방송에서 자신의 주특기인 플라잉 요가 시범과 함께 몸매관리 비법, 다이어트 식단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고우리는 시즌7을 맞아 ‘팔로우미’가 새롭게 선보이는 ‘팔로우미TV’ 코너에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팔로우미TV’는 출연자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일상을 공개하는 코너로, 1회에서는 각 출연자들이 첫 녹화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팔로우미7’은 예쁘고 멋지게 살아가는 여자들을 위한 패션앤 채널의 장수 뷰티 프로그램. 고우리의 건강한 라이프는 오는 21일 오후 9시 ‘팔로우미7’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캐스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