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강예원, 이상윤 주연의 영화 '날,보러와요'(감독 이철하)가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은 가운데, 패러디물이 등장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면 수많은 패러디 물이 만들어진다는 말이 있다. 현재 각종 SNS에서는 '날,보러와요'의 패러디 영상 '희정이를,보러와요'가 등장해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희정이를,보러와요'는 다이어트를 위해 강제로 단식원에 갇히게 된 여자의 이야기로 '날,보러와요'의 영화 내용을 적절히 오버랩 시켰다. 특히 영화 속 리얼한 오디오와 다이어트라는 소재가 어우러져 섬뜩하면서도 반전으로 코믹함까지 더해 네티즌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누리꾼들역시 "벌써 '날,보러와요'의 패러디물까지 생기다니" 등의 반응으로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날,보러와요'는 손익분기점을 넘음과 동시에 흥행작의 척도로 불리는 SNS 상의 동영상 패러디가 등장하며 관객들의 호평과 온라인 상의 화제성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는 데 성공했다.
'날,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 분)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영화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