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26
연예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눈에서 꿀떨어지는 아이컨택

기사입력 2016.04.12 07:3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가화만사성' 김소연, 이상우가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아이컨택으로 특급 커플케미를 과시했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측은 김소연과 이상우의 물오른 커플케미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봉지커플' 김소연, 이상우는 순수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상우는 반짝이는 은색 나뭇잎 소품을 가지고 김소연 뒤에서 날개를 만들어 주며 '천사 김소연 만들기'에 돌입했다. 이상우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김소연의 수줍은 미소는 풋풋한 커플이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을 연상하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의 아이컨택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상우는 두 손으로 김소연의 어깨를 박력 있게 감싸며 김소연을 바라보고 있고 김소연은 이상우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서로를 향한 눈빛은 실제 연인 포스까지 풍겨 앞으로 봉지 커플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병원 놀이방에서 로맨스를 부르는 눈빛을 주고받고 있다. 떨어진 거리에서도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었다. 김소연과 이상우의 커플케미는 나날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화만사성' 제작진은 "김소연과 이상우는 회를 거듭할 수록 서로 더욱 가까워지며 촬영장에서환상 커플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14회 김소연의 이혼 선언 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봉지커플'의 로맨스가 어떤 변화를 맞을 것인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 봐 달라"고 전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스토리 플랜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