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42
연예

'프듀101' 정채연 "IOI 데뷔, 투표 아깝지 않게 보답하겠다"

기사입력 2016.04.05 10:3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가 4일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브이자를 그려 보이면서도 함께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등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첫 합숙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118일이라는 시간 동안 연습을 해왔던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최종 걸그룹 멤버로 정채연만이 선발되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V앱 생중계에 나선 것이다.
 
이날 세사람은 합숙 기간 중 일어났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미션곡이었던 'PICK ME' 무대와 그동안 선보였던 멤버별 미션곡을 차례로 선보이며 팬심을 녹였다.
 
방송 말미에는 직접 써온 손편지를 통해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김다니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겠다”라는 말을, 기희현은 “많은 분들의 사랑에 감사하다. 질타마저 신기했다. 이번 기회는 새로운 시작이 될 거다”라는 내용의 편지를 낭독했다. 정채연은 “투표가 아깝지 않게 보답하고 싶다.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최종 멤버로 선발된 정채연은 올해 말까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하게 되며 이들은 광고 촬영 외에도 앞으로 가수로서, 화보나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MBK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