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57
연예

'안녕하세요'·'동상이몽' 시청률 5.6%로 동률…동시간대 1위

기사입력 2016.04.05 07:2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와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5.6% 시청률로 동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지난 4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와 '동상이몽'은 5.6%(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안녕하세요'는 지난 주 방송분(4.8%)보다 0.8%P 상승한 수치이며, '동상이몽'의 경우에는 지난 주 방송분(4.9%)보다 0.7%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안녕하세요'는 여동생을 괴롭히는 오빠가 출연했다. 그는 게스트로 출연한 이세영이 똑같이 괴롭히자 짜증을 내며 역지사지의 마음을 느꼈다.

한편 이세영은 "연애를 많이 해봤다"며 "리드하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방송 내내 녹슬지 않은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동상이몽'에서는 오토바이 소년이 출연했다. 이에 박민지는 소년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통해 '상담사 포스'를 뽐내기도 했다. 그는 상담 도중 갈등에 놓인 이들을 중재하기도 해 인상을 남겼다.

또한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정시아와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는 자식을 고아원에 보낸 아버지의 사연에 눈물을 쏟으며 뭉클하게 했다.

'안녕하세요'와 '동상이몽'이 시청률 동률을 기록한 가운데, 절대 강자도 절대 약자도 없는 월요일 예능의 왕좌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KBS2,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