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07
연예

고우리, '디자인 유어 바디'서 피트니스 MC 변신

기사입력 2016.03.29 09:4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가 피트니스 MC로 나선다.

오는 30일부터 방송되는 LF계열의 라이프스타일 채널 동아TV '디자인 유어 바디(Design Your Body)'에서 고우리와 바디핏디자인 한지영 대표가 MC로 출연한다.

이들은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발레핏(Ballet-Fit) 운동법을 알려준다. 발레핏은 정통 발레 움직임에 웨이트(근력운동) 동작을 접목한 운동이다. 기존 요가나 필라테스에 비해 일반인들이 따라하기 쉽고, 발레의 우아한 동작을 익혀 여성스러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뿐 아니라 바디라인과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디자인 유어 바디'는 고우리, 한지영 두 MC가 평소 운동하기 바쁜 시청자들에게 발레핏의 핵심 스트레칭 및 웨이트 동작을 알려주고 복근, 어깨라인, 골반, 허리라인, 허벅지와 힙 라인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한다. 

고우리는 한국체대 생활무용학을 전공, 전문가 못지 않은 운동 실력을 선보일 예정. 발레핏 스타강사인 한지영과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동갑내기 두 MC는 촬영 내내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동아TV 이전희 국장은 "디자인 유어 바디는 최근 연예인들의 S라인 비법으로 알려진 발레핏 운동을 일반인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여름철을 대비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발레리나 같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자인 유어 바디'는 매주 수, 금요일 오전 9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동아TV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