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3:09
연예

강예원 "'날 보러와요', 초심 찾아준 작품"

기사입력 2016.03.28 09:5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날 보러와요'(감독 이철하)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 분)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스릴러 '날,보러와요'가 극적인 연기 변신과 신선한 스릴러적 케미를 선보일 강예원, 이상윤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에는 정신병원 화재사고의 생존자이자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수아 역으로 분한 강예원과 수아의 사연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PD 남수 역을 연기한 이상윤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감금되는 수아 역을 통해 강예원은 남다른 몰입으로 극한까지 치닫는 감정 연기를 펼친다. 또한 정신병원을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아를 연기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까지 선보인 강예원은 캐릭터 그 자체가 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날,보러와요'는 초심을 찾아준 작품이다"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강예원은 수아라는 인물을 통해 섬세하고 미묘한 감정 변화를 표현해내며 극에 몰입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상윤은 정신병원에 강제입원된 수아의 사연을 추적해나가는 PD 남수 역을 맡아 이전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시사 프로그램 PD로서의 예민함과 사건을 끝까지 쫓아가는 집요함, 냉철한 카리스마를 가진 남수 역을 통해 이상윤은 "기존과는 다른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사건을 파헤쳐나가는 역할을 통해 극 전체를 이끌어가는 이상윤은 차분하고 안정적인 모습으로 극 전체의 균형을 맞추며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날 보러와요'는 오는 4월 7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news.com /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