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JYP 신예 밴드 DAY6(데이식스)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DAY6는 25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담긴 2차 티저 사진을 오픈했다. 지난 23일 1차 단체 티저에 이어 25일 멤버별 티저까지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멤버별 클로즈업 컷으로 각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컬러와 흑백이 교차를 이루는 티저 이미지는 따스한 햇살과 시린 바다가 함께 묘한 대조를 이루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백일몽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새 앨범 'DAYDREAM'의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DAY6는 지난해 9월 JYP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5인조 보이밴드로 첫 번째 미니앨범 ‘The Day’를 발표했다. 이들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소화하는 실력파 밴드로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쳤다.
오는 30일에 공개되는 'DAYDREAM'은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들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데뷔 한 달만에 홍대 브이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는데 이어 데뷔 3개월만에 태국, 대만 등 해외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DAY6는 실력 있는 글로벌 밴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며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