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상윤이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분위기 있는 남자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이상윤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기에 충분했다.
큰 키에 스마트한 매력까지, '국민 훈남'의 칭호를 얻으며 부드러운 남자의 대명사로 손꼽혔던 이상윤은 이번 화보를 통해 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상윤은 트레이드 마크인 눈웃음과 보조개대신 샤프한 옆라인을 드러내며 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기본 블랙 티셔츠에 체크 재킷을 이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짙은 네이비 재킷에 손목까지 내려오는 티셔츠를 소화하며 그 동안 연출했던 스타일을 벗고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이상윤의 변신은 오는 4월 7일 개봉하는 영화 '날, 보러와요'(감독 이철하)에서도 이어진다.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를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 이상윤은 대중에 알려진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반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상윤 역시 "영화 속 캐릭터가 자신의 실제 모습과 닮아 애착이 간다"며 영화개봉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날, 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수아(강예원 분)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 남수(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물이다.
이상윤의 화보는 'BAZAAR'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BAZAAR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