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39
연예

'굿미블' 김강우, 비하인드 컷 공개 '오늘은 미소천사'

기사입력 2016.03.22 10:08 / 기사수정 2016.03.22 10:0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김강우의 웃음 가득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강우가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한 순간의 실수로 돌이킬 수 없는 악인의 길을 걷게 된 민선재로 분해 악역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이 가운데 22일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미소천사로 변신한 김강우의 미공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4일 진행된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강우는 세월을 거스른 듯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수트핏을 뽐내며 시종일관 환한 꽃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극 중 자신의 의지와는 별개로 악해져야만 하는 고통을 감내하며 모성애를 자아내는 나쁜 남자의 모습과는 달리, 카메라 뒤에서는 듬직한 오빠미를 발산하고 있다. 
 
김강우는 지난주 방송된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선우 그룹을 손에 넣기 위한 욕망에 사로잡혀 정동환(차회장 역)을 살해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이어 아버지처럼 따르던 그를 살해한 죄책감에 시달리면서도, 자신의 죄를 은폐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news.com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