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감독 이철하)가 예측불허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날,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을 담은 작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얽히고 설킨 사건들로 인해 예측불허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어느 날 갑자기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된 수아(강예원 분)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간절하게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정신병원 화재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경찰서장 살해사건의 용의자가 된 수아의 사연에서 숨겨진 진실이 있음을 직감한 PD 남수(이상윤)의 모습은 이야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무표정한 얼굴로 "사람 죽인 적 없어요"라고 말하는 수아와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강하게 그녀를 몰아세우는 남수의 모습은 강예원, 이상윤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말 알고 싶어요?"라고 되묻는 수아의 서늘한 목소리는 예측불허의 긴장감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합법적 감금'이라는 놀라운 충격 실화, 촘촘한 스토리를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날,보러와요'는 4월 7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