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59
연예

'조들호' 박신양 단독 포스터 공개…동네변호사 등장

기사입력 2016.03.18 13:27 / 기사수정 2016.03.18 13:32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동네변호사 박신양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해 다시 한 번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정된 삶 대신 얄팍한 정의감을 선택한 서민형 변호사 조들호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앞서 믿고 선임하고 싶은 변호사의 아우라를 발산한 박신양(조들호 역), 강소라(이은조)의 2인 포스터로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불어넣었다.

조들호 역으로 분하는 박신양의 친근하면서도 듬직함이 물씬 느껴지는 1인 포스터가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포스터 속 심플한 세미정장 차림의 박신양은 환한 미소를 띠운 채 시장 골목길을 당차게 걷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그가 있는 장소가 재래시장이라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 이는 극 중 조들호(박신양 분)가 서민형 동네변호사이며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것이라는 사실을 짐작케 하고 있다.

또한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특색을 드러낸 "나의 자리는 '당신 옆'입니다"라는 카피 문구는 박신양과 만나 그 무게감과 신뢰감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동네변호사 조들호' ⓒ CM C&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