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8:43
연예

'시간이탈자' 이진욱·조정석, 화이트데이 고백 영상 공개 '여심강탈자'

기사입력 2016.03.14 18:5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시간이탈자'(감독 곽재용) 이진욱, 조정석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고백을 선보였다.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시간이탈자' 측은 이진욱, 조정석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화이트데이 꿀고백 영상을 공개했다.

'시간이탈자'는 결혼을 앞둔 1983년의 남자(조정석)와 강력계 형사인 2015년의 남자(이진욱)가 우연히 서로의 꿈을 통해 사랑하는 여자(임수정)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를 구하기 위해 간절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감성추적 스릴러다.

뛰어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이진욱과 조정석의 설레는 영상은 제목만으로도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먼저 이진욱은 "여러분들을 위해 달콤한 사탕을 준비했습니다"고 사탕을 흔들며 달콤한 윙크와 뽀뽀를 건넨 후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짓게 한다. 이진욱은 "우리는 내일 제작보고회에서 만나요"라는 멘트로 '시간이탈자'의 첫 공식행사를 소개했다. 

이어 1983년의 남자 지환 역을 맡은 조정석은 아름다운 장미꽃을 건네며 "여러분을 위해 장미꽃을 준비했는데요"라며 꽃다발을 직접 전해주듯 카메라에 내미는 센스를 보였다. 

이진욱, 조정석의 특별 영상은 영화 속에서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절박한 사투를 벌이는 두 캐릭터를 연상시키며 예고편에 등장하는 "사랑해, 내가 지켜줄게"라는 애틋한 대사를 떠올리게 하기도 했다.

'시간이탈자'는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