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46
연예

솔비 "데뷔한지 10년, 과거보다 미래의 10년 더 기대돼"

기사입력 2016.03.11 14:59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가수 겸 화가 솔비가 10년 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솔비(권지안) 개인전 'Self-Collaboration' 시리즈의 두 번째 결과물 '블랙스완-거짓된 자아들'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11일 서울 영등포구 안국약품 갤러리 AG에서 진행됐다.

이날 솔비는 "벌써 데뷔한지 10년이 됐다. 10년동안 난 뭘 만들어놨을까, 뭘했을까 고민을 하지만 10년이라는 시간동안 뭘 했는지가 중요한 게 아니라 앞으로 10년 후 내 모습은 어떨까를 생각하면 내 자신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용기있게 도전하고 시도하고 싶다. 그 열정에 진심으로 응원해주길 바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린 결과물을 보여드려야하는 직업이지만 내게 가장 뜻 깊은 것은 처음 시작이 유치하고 촌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내 성장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한 것 같다. 앞으로 내 성장기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솔비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블랙스완’을 발매했다. 솔비는 '블랙스완' 싱글 발매와 동시에 오는 30일까지 안국약품 갤러리 AG에서 '블랙스완-거짓된 자아들'을 주제로 개인전을 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A.P CRE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