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01
연예

김민준, '베이비시터' 촬영 현장사진 공개 '부드러운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6.03.09 09:12 / 기사수정 2016.03.09 11:1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지은 기자] 배우 김민준의 '베이비시터'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베이비시터' 제작진은 9일 김민준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김민준은 부유한 집안의 외동아들이자 대학교수로 온화하고 다정한 성격에 교양까지 갖춘 완벽한 남편이지만, 베이비시터로 온 장석류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유상원 역을 맡았다.

지난 2일 북촌의 한 가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품격과 교양을 갖춘 대학교수 유상원으로 분한 김민준은 댄디함이 느껴지는 풍모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휘어 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준은 촬영도중 쉬는 시간 카메라를 향해 자상하게 포즈를 취해주는가 하면, 시종일관 진지하게 고민하며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리허설에 들어가기 직전 감정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은 완벽을 기하고자 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김민준은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고, 한 씬 한 씬 고민을 거듭해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최고의 배우다”며 깊은 신뢰를 보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베이비시터'는 행복한 가정의 일상에 파고든 수상한 베이비시터로 인해 겪게 되는 세 남녀의 복잡미묘한 심리변화를 박진감 넘치면서도 치밀하게 그려낼 미스터리 멜로다. 14일 저녁 10시 첫 방송.

number3togo@xportsnews.com / 사진=KBS

이지은 기자 number3tog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